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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이용 절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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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-04-27 13:56 조회2,630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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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.
저희 시험실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아래 시험의뢰 접수에서 시험성적서 발급까지 절차를 확인하시어 업무에 참조바랍니다.

1. [고객] 첨부된 시험의뢰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직접방문하거나 아래 주소로 메일 또는 우편으로 발송, 신청서 작성방법은 시험의뢰신청서 파일에 포함되어 있습니다.
  e메일 : hyuntech@hyun-tech.com
  우편주소 : 부산광역시 강서구 화전산단 2로 64  (우편번호 46741)

2. [고객] 제품 또는 시험편은 직접방문 또는 택배 등으로 발송

3. [고객] 및 [현테크] 시험의뢰 관련하여 직접방문 또는 유선으로 담당자와 상담 및 협의
  대표전화 : 051-328-0356

4. [현테크] 시험의뢰 내역을 검토하여 수용 가능할 경우 고객에 메일로 ‘접수증’ 발송.

5. [고객] 메일로 첨부된 ‘접수증’을 확인하여 ‘QR코드’ 또는 메일의 ‘링크’를 통해서 Web에 접속하여 의뢰내역 확인 후 ‘접수확인’ 클릭
※ 24시간 이내 접수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, 승인한 것으로 간주함.
※ 접수확인은 서비스계약에 동의함을 의미함으로 반드시 시험의뢰신청서 파일에 포함된 ‘서비스계약서’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6. [고객] 접수증에 명시된 수수료 입금
※ 3개월 이상 거래실적이 있는 고객의 경우에는 시험성적서 발급 전까지 수수료입금

7. [현테크] 수수료 입금 확인 후 시험편 가공 및 시험 진행
※ 진행과정은 홈페이지 일정확인 서비스를 통해서 조회 가능
일정확인 서비스  http://www.hyun-tech.com/page/0508.php
 (아이디 : 사업자등록번호, 비밀번호 : 현테크 문의)

8. [현테크] 시험이 완료된 후 e메일로 완료여부 알림
※ 결과확인은 홈페이지 일정확인 서비스 및 성적서 진위여부확인 또는 e메일 링크를 통해서 사전 확인이 가능
(단, 입금 처리되지 않은 경우 확인 불가)
진위여부확인 서비스  http://www.hyun-tech.com/page/0507.php
 (아이디 : 시험성적서 번호, 비밀번호 : 시험성적서 발급일자)

9. [현테크] 시험의뢰 계약 조건에 따라 시험편 및 시험성적서 발송
※ 시험결과가 발송된 이 후에 시료명, 사용용도 등 수정해야할 경우가 발생되면,
업체공문 또는 e메일로 해당 사유를 기록하여 요청 (단, 시험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부분은 수정불가)
※ 수정 발급된 시험성적서에는 “수정발급, REV01”이 표시되며, 수수료(5,000원)가 발생됨.